2020년 11월 19일 목요일

부동산은 어떻게 될 것인가?

 지방은 사실상 개돼지들의 세상

솔직히 별 신경도 안쓰는게 맞다.

버려진 땅.


암튼 서울 부동산은 어떻게 될까?

가격은 이제 건드릴 수 없는 수준으로 변모하겠고

그 다음에 벌어질 촌극은 한국돈 원화로는 거래가 불가능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그럼 어떻게 거래를 해? 응 거래 못해. 달러로 거래를 하면 하겠지만 그 많은 양의 달러를 어떻게 거래할건데? 

그거 가만두겠냐?

좆됐다고 복창해라.

개돼지들 너네가 선택한거고, 이 잘못된 선택에 대한 최소한의 문제제기 위기의식도 없이 개돼지처럼 그저 처먹고 흥청망청 하다가 이렇게 된거 난 안찍었으니 피해자라고 하지마. 그냥 집에서 부랄 긁고 뉴스보고 혀만 끌끌찬 너도 공범인거나 마찬가지니깐.

2020년 11월 15일 일요일

2020년 현재 진행형인 사회주의 정부가 만든 초인플레이션의 나라 한국(부동산) 그리고 베네수엘라(달러)

 사회주의 정부로 완벽한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이미 사회주의임을 모든 국민이 알면서도 보조금 한푼 두 푼 더 받겠다고 경제 씹창내도 계속 뽑아주는 아르헨티나.


이 두 나라의 좌파 사회주의 정부가 만든 희대의 초인플레이션은 경제학 교과서 1면에 실려 앞으로 두고두고 회자될 희대의 병신짓으로 기억될거다.

한국 부동산 시장은 그야말로 정부의 정책이 시장에 개입하면 어떤 부작용을 나을 수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 세계 최고의 교과서다.

5억하던 아파트가 이제 15억이 기본이 되었고, 이마저도 없어서 살 수 없고, 줄을 서고 번호표를 뽑아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거기에 살인적인 보유세 , 듣도보도 못한 종부세의 개념으로 이 금액은 앞으로 집을 가지지 못한 세입자들에게 전가될 것이 뻔하고, 이와 더불어 실제 사용가치이니 전세가격을 밀어올리고 있고 나아가 집의 매매가격도 계속 상승시킬 수 밖에 없다.


버블세븐 시절 노무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입안 설계자들이 2020년 문재인 정부에서도 그대로 암약하고 있어 벌어진 이 촌극은 역사교과서에도 실려야 할 소수의 타락한 엘리트 특권층 무식한 권력자가 벌인 만행으로 길이길이 보존되어야 한다.


아르헨티나는 부동산도 문제지만 달러 환율이 완전 씹창이 났다. 한국의 부동산보다 더 심각하다. 여기는 이미 사회주의화가 많이 되어서 공식환율은 1달러에 80페소 실제 사람들이 거래하는 암환율은 1달러에 180페소를 뛰어넘고 있다.


여기도 정부가 나서서 은행에서 개인이 거래할 수 있는 달러 금액을 200불로 제한하면서 1달러에 암환율 80페소 정도 하던게 자고일어나면 계속 뛰고 있는 상황이다.


아르헨티나야 이미 교과서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지만, 대한민국 부동산이 자신들의 정책이 씹창을 낸 상황보다 더 심각해지자 질 수 없었는지 달러 환율로 나나를 또 시궁창에 빠트리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페소가치가 똥값이 되자, 부동산과 같은 큰 자본이 필요한 상품에 대해서는 페소화를 받지 않고 가치가 보존되고 가치가 늘어나는 달러 표시 거래를 하고 있다.


대한민국 부동산 역시 어느순간이 되면 달러표시 자산으로만 거래가 가능한 수준으로 변하게 될까 이젠 그게 초미의 관심사일 뿐이다.

2020년 10월 7일 수요일

베네수엘라는 10년뒤 아르헨티나는 5년뒤 그리스는 3년 뒤

 틀딱들이 뭐만 하면 베네수엘라행이라고 하는데

발음도 베네주엘라라고 Z발음 영어식으로 하는데 

베네수엘라가 스페인어를 쓰고 베네수엘라라고 자기들이 그러는데

우리가 뭐라고 베네주엘라 베네주엘라 진짜 극혐이다.


암튼 베네수엘라로 가는건 10년뒤이고 당장은 그리스처럼 사회갈등과

공무원들 마저도 대가리에 금이 가는 상황이 3년내로 도래하는게 맞다.


그리고 완전히 부자들은 초상류층으로 변모하고, 90%는 그냥 그냥 서민 극빈층으로 살아가야 하는 아르헨티나꼴이 5년내로 나게 되어있다.


이제 아르헨티나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있어야 하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다 차단되었기에 10년내로 베네수엘라로 가는게 수순이다.


이미 2017년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킬 때 대한민국은 우리가 알던 이전의 그 대한민국이 아니게 되었던거다. 암튼 이 짧은 시기 원화가치가 달러 1200원에 교환이 될 때 잔뜩벌어서 나갈 수 있도록 하는게 지금 최대의 과제이자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이다.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2019년 2월에 서울 아파트 사라고 했던 글 2020년 8월 돌아보니 여긴 생 지옥이야

 나는 2017년 6월달에 서울 아파트 매수를 추천했다.

조정이 오면 사고 아님 기다려라 라는 좆문가 새끼들의

말을 들은 사람들은 영원히 못샀을거다.


근데 2019년 2월달이 딱 한번 있었던 조정기였다.

그때 내가 신금호파크자이가 10억이라고 했었는데

조정이 오면서 9억까지 내려갔었다.


근데 지금 거기 25평 RR이 13억 14억을 호가한다.

https://leejunsukdowjones.blogspot.com/2019/02/2017-6.html


난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좆문가 새끼들처럼 아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일단 관망, 조금 더 지켜보자, 준비하세요, 현금 준비하세요 이런 개 병신 소리 안한다.


살 때 사고 팔 때 팔고 딱딱 말을 한다. 부자는 실행하는 사람만 될 수 있는거다. 이제 서울 아파트 구매는 사실상 끝이다. 더이상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노동강 금관구니 하는 곳에 6억이하 아파트 20년 넘은 진짜 삶의 거주만족도가 반지하방 사는거 만도 못한 아파트들도 7억 8억 9억으로 솟구치고 있다.


난 그런 아파트까지 매수하라고 말을 하고 싶지 않다. 원래 자산 형성을 위해서 그런 아파트를 구매하고 전세를 주고 나는 전세를 살면서 사다리를 이어가는 거였는데 그건 이제 옛날 말이 되었다.


이제남은 선택은 서울에 집 없는 사람들은 지방으로 나가라는 말 밖에 안된다. 도대체 얘네들 왜이러지 싶은데 그건 개돼지들은 하루하루 먹고사는거에 온 정신 집중해라 우리가 정치하면서 너네 굶지는 않게 해준다 대신 모든 부는 다 우리들이 해 먹어야 한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더불어 서울 개돼지들이 와서 복잡하게 북적북적 거리지 말라는 말이다. 그런데도 좋다고 지지하는 개돼지들 덕분에 정신은 멀쩡하지만 자산이 없고 수입만 있는 젊은층들이 가장 안타깝다.


물론 서울에 10억 20억 하는 아파트 하나 달랑 있다고 해도 크게 삶이 달라지지는 않게 된게 절망적이다. 보유세로 이제 연봉의 절반만큼 털리게 구조가 짜맞추어져있고 정권이 바뀌어서 야당이 된다고 해도 세금을 줄여주는 정책을 할리는 만무하다.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당한 이유가 뭔제 세금 낮추고 공무원 줄이고 연금 개혁하려다가 사회 전반에 퍼져있는 세력들의 반발에 낙마한거다. 세금은 줄일 수 없고 특히 기득권들은 절대 반대한다.


지금부터 펼쳐지는 지옥은 자산없는 개돼지들이나 20-30억정도 있는 중산층들 역시 감당하기 어려운 시절로 접어들게 되었다.


인구 1000만명만 되어도 독재하고먹고 사는데 아무런 문제없다. 근데 대한민국은 무려 5000만이 산다. 100년 1000년도 지 정권을 유지할 수 있다는말이다.


서울아파트 못 산 사람들은 이제부터 해외로 나갈 방법을 찾아야 된다. 여기있으면 앉은자리에서 그대로 거지되는 수 밖에 없다. 행동하라 가만히 앉아있으면 현상유지도 안되는 아비규환의 시절로 접어들었다.

풀린 돈을 회수 할 수 없는 사회 그 빚에 짓눌리는 사회

우리는 지금 극심한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다. 이는 시중에 풀린 엄청난 통화량에 기인하는데  한국은행 기준금리 3.5%는 사실 0.5% 제로금리에 준하든 상황에 비하면 엄청나지만 풀린 통화량이 엄청나서 물이 가득 찬 댐에 수문을 아주 조금 연다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