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1일 일요일

무슨수를 써서라도 아파트 값 올라가는 걸 막고 있는 지금 이 상황

하수구에서 물을 막고 막고 또 막아보지만 쏟아지는 엄청난 비가 계속해서 수위를 넘나들고 있는 지금.


대출을 옥죄서 아파트 가격 상승을 어거지로 막고 있는 지금 내년 대출 총량이 풀리는 시점에 맞춰서 폭등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한 수준의 상승이 예고되고 있다.


강남 평균 50억

강북 평균 30억

지방 대도시 평균 20억

지방 중소도시 평균 10억

미친 시대가 도래했다.

2021년 8월 9일 월요일

서울아파트 거래가 달러로만 이루어지는 세상이 온다

 지금보다 계속 거듭되는 폭등에 어느순간이 되면 수백억씩 하는 가격에 사람들은 깨닫게 된다. 아 한국돈으로 거래를 하는게 맞는거야? 이거 팔면 그 순간 바로 가치가 떨어지는건데?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지?

응 달러로 거래하자.

하나둘 달러 거래와 병행하게 되고 이를 서비스하는 은행들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거래가 완성된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렇게 달러 거래를 하게 되면 누가 옷을 벗고 수영을 하고 있었는지 수영장의 물이 빠지는 효과가 발생한다.

가치가 없던 수영장에서 다 같이 재미있게 즐기던 못난이 아파트 자산들은 그 가치가 고스란이 드러나게되면서 값이 떨어지게 된다.

그러면 또 거품이 사라졌다고 좌파에 영혼을 판 쓰레기 악귀들이 여론을 조성할 거고 수십억 수백억짜리 매물들이 달러로 거래되는 현실은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개돼지들의 나라를 반복하게 된다.

달러 거래는 특권층을 위한 전유물이 될거고 이미 개돼지들의 나라에서 상위1%는 한국과 외국을 넘나드는 삶이라 아무 문제가 없고 개돼지들만이 주택시장의 붕괴로 언제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은 쓰레기 같은 성냥갑에서 나아질 기미도 없는 지옥을 살아가게 된다.

푼돈 몇십만원에 미래를 팔아넘긴 개돼지들은 당해도싸다.

대한민국의 미래 너네가 할 수 있는건 이제 없다

대한민국 우리가 알던 자유민주주의 국가는 이미 사망했다. 그걸 인정못하는 개돼지들과 그 개돼지들을 선동해서 표장사를 하는 좌파언론들이 장악한 대한민국은 빈사상태에서 강제로 움직이는 상황이다.

아직도 돌아가는 그림을 모르는 개돼지들은 당해도 싸다. 1% 상류층 그리고 5%의 중상층 95%의 개돼지들.

5000만 인구의 1%만 해도 50만명. 5%면 250만명이다. 1%의 부귀영화를 위해 95%가 개돼지로 노동력을 가져다 바치고 5%의 부자도 아니고 특권층도 아닌 회색인간들이 95% 개돼지들을 조련하고 마주하고 공격하는 병정들이 되는거다.

1%는 모든 부를 독점하고 향유하지만 비난은 5%가 다 지게 된다. 이제 너네들은 할 수 있는게 없다. 코로나가 우리의 10년 뒤 20년 뒤의 미래를 단 1년만에 앞당겨놨고 빠져나갈 재간들이 없다.

이런 경고를 수년전부터 해왔고 운이좋아서 해외이주를 실행한 사람은 씁쓸하지만 편히 누워 쉴 수 있고 후손들에게 병신 소리 듣지는 않을 수 있게 되었다.

다시강조하지만 대한민국은 망해서 없어지지 않는다. 단지 망하는건 너의 인생일 뿐. 이제는 늦었다. 문은 이미 닫혔고 시속 200km로 질주하는 열차에 너의 가족과 미래가 정해진 목적지로 향하고 있을 뿐이다. 뛰어내릴 수 도 없는 지옥도로 향하는 열차.

2021년 1월 4일 월요일

한국이 망한다? 응 아니야 너가 망하는거야

부자들은 이미 부동산 주식 금은으로 포트폴리오 세팅이 완료되어있고 나오는 현금라인으로 시간을 누리면서 잘 살 고 있고 더 잘살게 됨. 코로나는 20년 뒤에 와야 할 한국의 미래가 단 1년만에 빠르게 전개되도록 만든거지 뭐 달라질건 없었음. 다만 이 빠른 변화에 서서히 죽어야 했을 많은 개돼지들이 집단폐사하고 있어서 그짝성향들이 노심초사하는거일뿐. 한국이란 나라는 망하지 않음. 어차피 베네수엘라 북한도 살아남아서 권력자들은 띵까띵까하는데 망하고 죽는건 너 개돼지들임. 전에도 말했지만 나는 안찍었어의 문제가 아님. 너가 가만히 분노하고 속으로 삭히고 나만 잘살지뭐 라는 마음으로 임한게 결국 제 발등 찍은거니깐. 한국은 섬나라임. 일본 해양세력과의 연대 없이는 죽을 수 밖에 없는데 그걸 하겠다고 대통령 국회의원들을 뽑아놓는 자살행위를 저질렀는데 안죽고 사는게 기적인거지. 대륙과의 연계? 좆 지랄들을 떨어라. 섬나라는 해양으로 나가지 않는한 죽을 수 밖에 없어. 한국은 안망하겠지. 너가 망하는거지. 부자들? 100억 가진 사람이 지금 상황에 쫄딱 망해서 50억이 될까? 100억이 200억 300억이 되었자나. 코로나 재난지원금 수십조를 퍼붓는데 그돈 다 어디갔냐? 기껏 60만원 받고 표를 찍어주는 개돼지들 정말 징그럽게 역겹다. 풀리지도 않은 사이버머니 부자들 계좌에 수백% 수천% 수익으로 바뀌어있다. 한국은 안망해. 근데 너는 망했어. 한국어밖에 할 줄 모르는 인간들은 지금이라도 공무원공부해라. 한국에서 개돼지가 사람 흉내내면서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공무원밖에 없다. 나는 월세에 공무원 연금받고 문제 없다고? 베네수엘라 개돼지들 챠비스타들도 그렇게 주접 떨다가 그 돈으로 지금 계란 2개도 못산다는것만 알아둬라. 20년뒤에 왔어야 할 미래가 단 1년만에 도래한 소감이 어떠냐?

풀린 돈을 회수 할 수 없는 사회 그 빚에 짓눌리는 사회

우리는 지금 극심한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다. 이는 시중에 풀린 엄청난 통화량에 기인하는데  한국은행 기준금리 3.5%는 사실 0.5% 제로금리에 준하든 상황에 비하면 엄청나지만 풀린 통화량이 엄청나서 물이 가득 찬 댐에 수문을 아주 조금 연다고 해서...